2001-07-05 17:29
머스크 로지스틱스, 상하이에 국제물류센타 개설
머스크 로지스틱스는 중국 상하이의 Jiuting에 국제 물류센타(National Distribution Centre)를 설립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물류센타는 14,000m2 (4,235평)의 크기로 Songjiang의 Jiuting 경제개발구역 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Shanghai외의 지역까지도 서비스 할 수 있는 최적의 지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는 국제 물류센타에서 쉽게 외곽 고속도로를 이용 할 수 있어 주요 항구와 도로, 그리고 다른 주요 제조업체와 수출입 업체와도 쉽게 연결될 수 있기 때문이다.
머스크 로지스틱스 차이나 지사장인 Mr.Steffen Schiottz-Christensen는 "이번 상하이에 설립된 국제 물류센타는 전 중국의 물류 네트워크형성을 위한 중요한 첫 단계이며, 머스크 로지스틱스의 숙련된 직원 그리고 앞선 시스템과 함께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국제물류센타(NDC)에서는 Cross-Docking, Sorting, 보관, 수출입 그리고 중국 전역으로의 택배를 포함하는 특별화된 SCM(Supply Chain Management)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머스크 로지스틱스는 동사의 최신 시스템인 MK*Logistics을 통해 효율적인 Supply Chain과 완벽한 보관. 관리가 가능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머스크 로지스틱스 한 관계자는 "이번 물류 창고의 설립으로 많은 공장을 중국에 두고 있는 한국 화주들에게도 좀더 정확하고 폭넓은 SCM (Supply Chain Managemen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머스크 로지스틱스는 현재 중국 전역에 9개의 지사와 5개의 대표부를 두고 있다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