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글로벌로지스는 2020년 친절 우수 택배기사 시상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전국 친절 택배기사들을 찾아 포상하는 ‘친절 에스엠 패스티벌’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택배기사(SM, Service Master)들의 친절 사연과 고객 칭찬을 동료 기사들과 공유해 택배기사들의 성취감과 긍정에너지를 불어넣기 위해 만들어졌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매월 ‘친절왕’과 ‘특급칭찬왕’을 뽑는다. 동료 기사들에게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친절 사연의 택배기사를 ‘친절왕’, 고객에게 칭찬 접수를 가장 만힝 받으면 ‘특급칭찬왕’으로 선정된다.
2020년 한 해 최고 친절 사연으로 선정된 ‘올해의 친절왕’은 청량리 대리점의 박을재 택배기사가 선정됐다. 월평균 16건(年 197건)으로 최다 고객 칭찬 접수를 받은 ‘특급칭찬왕’은 대구달성 대리점의 김창환 택배기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로섿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포상을 확대해 택배기사분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홍광의 기자 kehong@ksg.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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