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코리아(대표이사 김종철)가 TNT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월드클래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월드클래스 캠페인’은 7월 29일까지 진행되며, TNT의 익스 프레스 및 이코노미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 스마트폰 거 치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TNT의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긴급한 서류 및 소화물, 중량 화물 등 을 전 세계 200여 개 국가로 신속하게 배송하는 서비스로, 최대 500kg까지 당일 업 무 시간 마감 전에 픽업해 가장 빠른 업무일안에 배송한다.
이코노미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항공 배송 대비 경제적인 가격으로 TNT의 육상 네트워크를 이용해 최대 7000kg까지 배송하는 서비스이다.
TNT 익스프레스 및 이코노미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 은 온라인을 통한 예약에서부터 실시간 배송 추적 및 배송확인 증명서 등의 편의 서 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TNT의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파트너사와 빠르 고 손쉽게 컨택할 수 있다.
특히 각 국가의 TNT 물류 전문가가 픽업에서 배송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전담해 고객들은 비즈니스에만 전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TNT코리아 김종철 사장은 “TNT는 더 많은 고객들이 TNT의 우수하 고 전문적인 특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월드클래스 캠페인’ 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세계 정상급의 TNT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물론 클리니컬 익스프레스 등과 같은 고객 맞춤형 스페셜 서비스를 이용한 후 만족할 수 있도록 최 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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