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한국광고주협회에서 주관하는 '제19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뉴질랜드 캠페인'과 '유럽, 귀를 기울이면 캠페인'으로 각
각 잡지와 인터넷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달 31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국제회의장에서 이
순동 한국광고주협회 회장 등 광고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광고 문화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
고 광고의 창의성과 질적 수준을 높이기 위해 1993년 한국광고주협회가 제정한 상으
로, 소비자들이 심사에 직접 참여해 좋은 광고를 선정하고 시상한다.
대한항공이 지난해 6월 말부터 유럽의 명소의 숨겨진 이야기를 아
름다운 영상과 함께 소개한 '유럽, 귀를 기울이면'은 동영상과 음성파일로 현지에서
직접 들으며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사운드 투어' 형식으로 젊은 층과 여행마
니아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10월 방영된 뉴질랜드 광고는 자연, 익스트림
스포츠, 원주민, 양 등 네 가지를 소재로 '평화' 와 '용기', '에너지', '편안한
밤'을 선물하는 형식으로 제작, 방영돼 화제를 모았다. 이 결과 뉴질랜드의 아름다
운 자연과 독특한 문화를 알린 공로를 인정 받아 뉴질랜드 정부로부터 감사패를 받기
도 했다.
세계 각 지역의 다양한 매력을 아름다운 영상과 톡톡 튀는 아이디
어로 소개해 온 대한항공 광고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코
리아쉬핑가제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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