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3-12 10:19
현대상선, e-Commerce 최우수상 수상
다양하고 정확한 IT 고객지원 서비스 제공... 높은 고객만족도 및 서비스 탁월성 입증
국내 굴지의 해운선사인 현대상선의 IT 고객지원 서비스가 해외에서 그 탁월함을 인정받았다.
현대상선은 최근 미국의 전자물류정보시스템 서비스업체인 ‘로그넷’(LOG-NET, www.log-net.com)’으로부터 ‘2009년 최우수 전자상거래상(e-Commerce Excellence Award)’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로그넷은 전 세계 70여 개국 수출입업자와 물류업체에 물류 정보 및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로, 전 세계 각 해운선사들이 화주에게 제공하는 전자거래 서비스의 질을 평가해 매년 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현대상선의 전자거래 서비스에 대한 화주들의 품질평가로 이루어졌으며, 실제 화물의 배송 현황과 정확히 일치하는 유용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해 준 점을 인정받았다.
현대상선은 인터넷 홈페이지(www.hmm21.com)를 통해 화주에게 선적 스케줄 및 예약, 운임 견적, B/L(선하증권) 입출력, 화물 추적 및 도착통지, 화주별 화물 분석 등 다양한 정보와 편의를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현대상선은 “이번 수상으로 현대상선의 IT 고객지원 시스템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며 “더욱 향상된 전자거래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리아쉬핑가제트>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