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11-01 14:25
한진해운 서울판매지점은 지난 10월 28일 고객과함께 북한산을 등반했다.
이날행사는 서울판매지점이 평소 산행을 좋아하는 고객들을 초청, 고객과함께 심신을 단련하고 상호유대를 강화하고자 마련했다.
한진해운을 이용하고 있는 수출입업체, 국제복합운송업체 선적및영업담당자, 한진해운 임직원등 총 163명이 참여해 북한산의 정릉-대도문-진달래능선으로이어지는 산행을 약 3시간가량하며, 모처럼 업무를떠나 가을정취를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산행에 참가한 세중해운 이호순대표는 “한진해운이 한국선사로서가 아니라 가장 경쟁력있는 운송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주로이용하고 있다. 이번산행을 통해 업계 및 한진해운 직원들과도 더욱 친해질수 있는 기회가 됐을뿐만아니라 바쁜 일상에 자칫 지나칠 뻔했던 가을단풍을 느낄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줘서 고맙다.”고 소감을말했다.
지난해에 이어 이번 산행에도 참여한 OEC 프레이트의 이홍범 부사장은 “선사와 화주의 관계라기 보다는 산을 함께 오르며 이런저런 얘기와 서로의 애로사항을 격의없이 교환할수 있어 좋고, 산행을 통해 건강도 다질수 있어 매번 이행사가 기다려진다.”고 밝혔다.
엄태만서울판매지점장은 인사말에서 한진해운을 이용해주심에 감사를 표하고, “선박을 대형화하고 운송기간을 단축하는등 최고의 운송서비스 제공을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한진해운을 믿고 지속적으로 사랑해 줄것”을 당부했다.
행사를 담당한 한진해운 관계자는 “9년째 열어온 고객초청등반대회가 어느덧 고객과 선사가 서로 협력해 동반자임을 공감하는자리가 돼, 이제는 고객들이 더 기대를하고 있는 행사로 자리를 잡게됐다.”고 말했다.
한편, 한진해운은 고객들과의 다양한 밀착 만남을 위한 이번행사 뿐만아니라, 정기적으로 “해운물류스쿨”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행사등을 통해 고객사들과 협력과 유대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