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06-02 09:37
로젠택배가 고객관리를 서비스 아웃소싱 업체인 유베이스에 위탁한다.
로젠택배는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역량있는 메이저급 택배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고객관리부문을 이 부문 전문업체인 유베이스에 위탁·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서비스 아웃소싱 전문업체 유베이스는 고객 성향과 특성 분석을 기초로 한 고객관리(CRM) 시스템을 이용해 주문접수, 물량추적확인, 고객불만사항상담 등의 업무를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집하 및 출하에 대한 모니터링도 담당할 계획이다.
유베이스는 전국에 76개 서비스센터와 3200석의 컨택트센터에 2800여명의 종업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서비스 아웃소싱 전문회사다.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