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01-31 11:23
B형 남자친구
개봉일 02.04/장 르 로맨스·코미디 /감독 최석원/출연 이동건, 한지혜
운명 같은 사랑을 믿는 여대생 하미는, 우연히 길거리에서 마주친 영빈에게 첫눈에 필이 꽂힌다. 하지만 킹카 영빈은, 뭇 여성들의 기피 대상인 최악의 혈액형 ‘B형’ 남자! 사촌언니의 열렬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영빈의 적극적인 애정표현에 하미는 그만… 영빈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처음 한동안 다양한 이벤트로 하미의 마음을 사로잡은 영빈. 대학생 신분으로 벤처 사업을 하는 영빈은 집은 없어도 차는 필수품인, 한마디로 폼생폼사 B형 남자. 게다가 그는 선물한 장미꽃을 다시 가져가 되팔기도 하고, 백화점 경품권으로 옷을 사주는 등 B형 특유의 쪼잔함으로 하미를 당황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남의 사무실에 몰래 들어가 허들 시합을 하고, 고층빌딩 엘리베이터에서 슈퍼맨 놀이를 하는 등 그와의 데이트는 자칭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듯 하지만 엽기적이다. 시간이 갈수록 비뚤어지고 이기적인 영빈에게 상처 받는 하미는 결국, 영빈과 헤어질 결심을 한다. 뒤늦게 하미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 영빈은 그녀의 마음을 되돌리려고 노력하지만 모두 헛수고가 되고 만다.
한번 맘이 돌아서면 좀처럼 쉽게 돌이킬 수 없는 ‘A형’ 여자와, 그녀의 마음을 되돌리려는 ‘B형’ 남자! 최악의 조합인 이 둘의 만남은, 어느날 영빈이 선배 경준의 제안에 응하면서 돌이킬 수 없게 되는데…
콘스탄틴 (Constantine)
개봉일 02.08/장 르 스릴러·액션·판타지/ 감독 프란시스 로렌스/출연 키아누 리브스, 레이첼 와이즈, 시아 라부프, 지몽 운스, 맥스 베이커
만화 <존 콘스탄틴: 헬블레이저>를 에어로스미스, 인큐부스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해온 프랜시스 로렌스가 영화화했다.
줄담배에 트렌치 코트를 즐겨입는 존 콘스탄틴은 초자연적 미스터리를 수사하는 퇴마사. 쌍둥이 자매의 의문사를 파헤치려는 형사 안젤라가 그에게 도움을 청하면서 지옥과의 싸움이 시작된다.
원작에서 런던인 배경을 LA로 옮겼고 누아르 <트레이닝 데이>를 비주얼의 모범으로 삼았다.
파송송 계란탁
개봉일: 02.18/장 르 코미디/감독 오상훈/출연 임창정, 이인성, 이상훈, 맹상훈, 지대한, 엄수정, 박혜원, 최무인
짝퉁일지라도 음반 업계의 부흥을 위해 매진하는 대규. 오늘도 여자 꼬시기로소일하는 그 앞에 갑자기 한 아이가 나타난다. 이름은 전인권, 나이는 아홉살.. 아닌 밤 중 홍두깨도 유분수지 잘 나가는 청춘 앞에 아들이 웬 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대규, 인권의 나이를 계산해보니 찔리는 구석이 있긴 하지만, 이대로 총각 생활을 마감할 수는 없는 일.
인권을 돌려보내기 위해 무작정 모르는 척하기, 경찰서 미아 신고, 길거리에 버리고 도망가기 등 별 짓을 다한다. 하지만 아이다운 순진한 얼굴에 아이답지 않은(?) 심리전과 육탄전을 펼치는 인권, 정말이지 보통 적수가 아니다. 그러던 인권이 뜻밖의 거래를 제안한다. 한 가지만 약속해주면 떠나겠다는...
네버랜드를 찾아서 (Finding Neverland)
개봉일 02.18/장 르 드라마/감독 마크 포스터/출연 조니 뎁, 케이트 윈슬렛, 줄리 크리스티, 닉 라우드, 라다 미첼
과거 성공작들의 지루한 리허설만 반복하고 사는 인기 희곡작가 J. M. 배리(조니 뎁)에겐 빛나는 영감을 불러줄 자극이 필요했다. 운명은 늘 걷던 산책길 위에 있었다.
아름다운 미망인 실비아 데이비스(케이트 윈슬럿)와 그녀의 네 아들을 우연히 알게 되면서 그들과 우정을 쌓는 배리. ‘잃어버린 소년들의 네버랜드’라는 작은 놀이터를 손수 만들어주며 아버지 없는 소년들과 즐겁게 뒹굴던 그는, 훗날 자신의 대표작이 될 <피터 팬>을 써내려간다.
<몬스터 볼>의 감독 마크 포스터가 연출하는 이 영화는 배리와 데이비스 가족간의 실제 우정에서 단서를 얻었다는 앨런 니의 희곡 <피터 팬이었던 남자>를 각색했다.
나인 야드 2
(The Whole Ten Yards)
개봉일 02.25/장 르 코미디·범죄 감독 하워드 도이치/출연 브루스 윌리스, 매튜 페리, 아만다 피트, 케빈 폴락, 나타샤 헨스트리지
치과의사 오즈(매튜 페리)는 임신한 매력적인 아내와 비버리 힐스에서 행복하게 살고 있다. 오즈의 아내가 유괴를 당하면서 사건은 시작된다.
전편에서 지미 더튤립(부르스 윌리스)에게 뒤통수를 맞은 지미의 보스인 라즐로(케빈 폴락, 전편에서 재니 고고로 나왔지만, 2편 에서는 그의 부친으로 나옴)의 소행이 밝혀지면서, 지미(부르스 윌리스)의 도움이 절실한 오즈는 그를 찾아가는데 한 때 잘 나가던 킬러 지미는 '불임'으로 낭패와 허탈감에 젖어 살고있다. 그의 '모조'를 회복하게 할 수 있도록 오히려 도와주어야 하는 상황이 되는데...
품격 있는 웃음과 재미,
신바람으로 2005년 새해를 강타한다!
뮤지컬 <팔도강산>
‘이수복’(백일섭/김상순), ‘한영순’(여운계/전원주)은 여러 명의 자식과 손자, 손녀를 거느린 칠순을 앞둔 노부부다.장남내외는 강원도에서 산림공무원으로 일하며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지만 손자는 의경으로 시위대를 진압하다 과실치사사건에 휘말려 체포되고, 금강산에서 만나 사랑을 키워온 북한 여인과 연변에서 만나기로 한 약속을 지킬 수 없게 된다. 둘째 아들은 중풍으로 쓰러졌으나 산재신청이 거절되어 실의에 빠져 있고, 부인과의 사이도 원만치가 않다. 큰딸 내외는 금방을 운영하여 살만하지만 만년 고시생인 아들과 소년의집 일에 미쳐 노처녀가 된 딸 때문에 속상하고 작은딸은 남편과 떨어져 사는 것이 불만이다. 막내아들은 실직으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막내며느리는 남편 뒷바라지와 가사, 회사 일로 바쁘다.
노부부의 에너지로 해결이 가능한 것은 현실로 이루고, 해결할 수 없는 것은 환상으로 나타내 위로와 용기를 주어 현실로 이어지게 한다. 열렬한 행동과 실천으로 가족을 이해와 사랑으로 화합하게 만드는 노부부의 위대한 힘은 세대를 넘어선 소통과 이해, 사랑은 한 가족의 이야기에서 나아가 분단된 조국의 현실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 공연일정: 2월 4일(금) - 13일(일), 19일(토) - 27일(일)
▲ 출연진: 백일섭, 김상순, 여운계, 전원주, 황정순, 김혜영 등
▲ 공연시간: 15:00,19:00 (일2회)
▲ 공연장소: 리틀엔젤스예술회관
▲ 티켓가격: R석 70,000원/S석 60,000원/A석 50,000원
▲ 제작:서울뮤지컬컴퍼니 ▲ 후원:KBS
▲ 공동제작: CJ엔터테인먼트 ▲ 문의: 02)3141-1158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