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안심 의료서비스업체인 로디언즈와 인력파견업체 오케이시스템은 임직원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의료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협약(MOU)을 양사 대표단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9월 20일 로디언즈 회의실에서 체결했다.
로디언즈는 의료사고 예방과 대응서비스를 위해 2016년 10월 국내 최초로 설립한 블록체인 기반 혁신기술기업이다. 미래 의료사고에 대비해 의료정보를 암호화 기술로 등록 보관하는 안심의료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특허 출원하고 그해 11월 창업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의료서비스를 받으면서 생길 수 있는 부작용이나 의료사고에 대비하고 문제가 발생하면 무료 변호사 선임 등의 법률 서비스(www. lawdians.com)를 제공한다.
오케이시스템은 전국 아파트와 주택 등 집합건물 관리를 위한 인력파견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번 MOU로 오케이시스템 임직원과 가족 중 65세 이상이면 건강보험으로 받을 수 있는 임플란트 시술 중 1건을 회사에서 해당 신청자에게 의료비 지원을 하고 로디언즈는 혹시 있을 수 있는 의료사고나 부작용에 대비해 안심의료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한다.
로디언즈의 윤창기 대표(
사진 오른쪽) “이번 MOU로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노인복지와 관련돼 오케이시스템의 취지와 깊이 공감하며 이번 MOU를 통해 65세 이상 연로근로자의 치아복지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 이경희 기자 khlee@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