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04-24 11:10
한진해운이 소공동 해운센터빌딩 26층 대강당에서 15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
한 가운에 한국능률협회 최은미 교수를 초청하여 고객서비스 특강을 실시했
다. 특강의 주인공 최은미 씨는 대전엑스포 정부관 도우미 그룹장, 휴먼서
비스 아카데미 원장 등의 경력 소유자로 현재는 한국능률협회 교수로 있다.
이날 특강을 실시한 최 교수는 “업무에 바쁘신 중에도 많은 직원들이 관심
을 가지고 참여해 주신데 감사한다”고 말하고 직장인의 프로의식, 고객만
족경영의 실천 등을 지루하지 않은 특유의 어투로 소개해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의 박수를 받았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동사 한국지역본부 관계자
는 “국내지점 현장 근무직원들의 대 고객서비스 자세 확립 및 서비스 마인
드 제고를 위해 이같은 특강을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히고 이번 특강이 전
임직원의 고객서비스에 대한 마음가짐을 새로이 하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동사는 향후에도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 불편 사항에 대한
철저한 연구 및 개선을 추진해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삼는 완벽 고객
만족 경영으로 21세기 초일류 종합물류기업으로 웅비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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