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전 세계 여행 전문가들로부터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로 또 한번 평가를 받았다.
대한항공은 미국 여행 전문지 비즈니스 트레블러가 발표하는 2008년 여행 업계 최고상에서 2년 연속 아시아 최고 항공사를 비롯한 3개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2년 연속 아시아에서 최고 항공사 자리에 오른 것은 전 세계적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인정받고 있는 아시아 유수 항공사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지켰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고 말했다.
이번 발표에서 대한항공은 3년 연속으로 아시아·태평양 최우수 비즈니스 클래스 운영 항공사로 선정돼 고품격 서비스부문에서 입지를 재확인했다. 아울러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올해 새롭게 제정한 최고 광고 캠페인 항공사에도 올랐다.
비즈니스 트레블러는 전 세계 15만 명 이상의 유료 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여행 전문지다. 비즈니스 트래블러 ‘여행 업계 최고상’은 여행업계 종사자들을 중심으로 항공∙호텔∙공항∙여행지 등 각 분야에서 매년 7~9월 3개월 동안 설문조사를 실시해 발표한다.
시상식은 오는 12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피텔 호텔에서 열린다.<코리아쉬핑가제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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