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특송기업인 페덱스 익스프레스는 고객을 위해 온라인 배송 경험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페덱스십매니저(FedEx Ship Manager)의 새 자동화된 전자상거래(이커머스) 기능은 아시아 태평양·중동·아프리카(AMEA) 전역의 중소기업 및 이커머스 판매자들이 온라인에서 효율적으로 배송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향상된 페덱스십매니저는 AMEA의 63개 국가 및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기업은 온라인 주문의 배송 및 서류 작업을 몇 가지 간단한 단계로 처리할 수 있게 되어 정보를 수동으로 입력해 송장 라벨을 만드는 것에 비해 상당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고객들은 이제 fedex.com 내의 페덱스쉽매니저에서 쇼피파이(Shopify)와 빅커머스(BigCommerce), 우커머스(WooCommerce), 프레스타샵(PrestaShop) 스토어와 연동할 수 있다. 추후 더 많은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마켓플레이스가 연동 가능하도록 추가될 예정이다.
살릴 챠리 페덱스 AMEA 지역 마케팅·고객 경험 담당 수석 부사장은 “이커머스 업체들이 고객에게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페덱스는 이커머스 판매자들을 위해 차별화되고, 보다 효율적이며 편리한 배송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이번 서비스 향상을 통해 중소기업들은 자동화된 이커머스 배송을 즐기면서 절약한 시간을 보다 전략적인 업무에 투자해 미래 성장을 촉진할 수 있고, 미래의 가능성을 창출하는 기술 기업으로서 페덱스는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이와 같은 세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 홍광의 기자 kehong@ksg.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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