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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자인이 확정된 동부익스프레스 택배 차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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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월 훼미리택배를 인수
한 동부익스프레스는 이번 택배사업 비전을 '국내 택배사업의 표준'로 정하고 고객
이 원하는 가치 충족을 사업방향으로 내세웠다.
기존택배상품 외에도 타사
와 차별되는 신상품 개발와 기존 사업인 화물운송/보관, 3자물류, 국제물류, 국내
외 항만하역을 통한 시너지 효과 등을 통해 전분야 택배화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덧붙
였다.
동부익스프레스는 전국 11개 지점과 55개 분류센터를 통해 택배사업
을 운영할 예정이며 현재 대전 허브물류센터 이외에 추가적으로 물류센터 3개를 추가
할 예정이다.
동부익스프레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픽업하고, 고객이 원
하는 시간에 맞춰 배송하는 맞춤형 택배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SMS 서비스로 택
배 배송 위치를 신속하게 고객에게 제공하고 Happy Call 제도를 통해 고객의 불편함
을 해소할 계획이다.
이외에 물건 확인 후에 결제할 수 있는 지불대행 서비
스, 여행을 가더라도 걱정없는 택배 보관 서비스, 현금 없이도 택배를 보낼 수 있는
캐쉬 온 카드(cash on card)서비스를 시행해 택배 이용 편의성 증대에 중점을 둔다
는 방침이다.
또한 향후 계획으로 동부익스프레스는 국제항공 택배회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지구촌 곳곳에 고객의 마음과 정성을 안전하게 전하는 한편, 영
업소도 500개 이상으로 확대하고 수도권 터미널도 증설하여 現 일 5만 Box의 물량을
20만 Box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동부익스프레스 최헌기 대표는 ‘급변하
는 택배시장의 경영환경 속에서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한 최고의 택배 서비
스’ 를 선보일 계획이며, 뉴 비즈니스 모델 개발 등 다양한 사업 로드맵을 전개해
빠른 시간내에 택배업계 TOP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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