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글로벌로지스가 고객 중심 경영에 앞장선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지난 11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날 출범식에서는 박찬복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와 최고고객책임자(CCO)인 안재용 택배기획혁신부문장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CCM 선언문을 발표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선언문을 통해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항상 고객이 중심이 되는 기업 경영을 추구해 나갈 것을 결의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CCM 추진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소비자중심경영 체계를 구축하고, 전직원에 대한 교육을 통해 CCM을 확고하게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안재용 롯데글로벌로지스 최고고객책임자(CCO)는 “고객과의 소통으로 상호 신뢰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혁신을 추구할 것”이라며 “모든 임직원이 노력해 CCM의 가치를 공고히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홍광의 기자 kehong@ksg.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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