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해운은 김용규 대표이사가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의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코로나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3월 외교부가 시작했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Stay Strong’이라는 문구를 적어,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김 대표는 경영 컨설팅 회사인 커니(KEARNEY) 코리아의 조승용 대표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참여자로는 현지호 화승R&A 부회장, 김남정 동원엔터프라이즈 부회장, 구본욱 LK투자파트너스 사장을 지목했다.
김 대표는 "코로나가 전세계와 해운업에게 커다란 고난을 주고 있지만, 이를 계기로 오히려 서로 배려하고 함께라는 마음이 더 두터워지고 있는 것 같다"라며 "앞으로 인류의 삶을 더 아름답고,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바이러스에 굴하지 않고 잘 견뎌내고자 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며 모든 분들에게 격려와 희망을 주는 더 큰 울림으로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한상권 기자 skhan@ksg.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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