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억불이 투자되는 대형 프로젝트로 새롭게 태어나게 될 윌셔 그랜드 호텔이 인터콘티넨탈 호텔 브랜드와 손 잡는다.
한진그룹은 현지시간 23일 오후 미국 L.A 윌셔 그랜드 호텔(The Wilshire Grand Hotel) 프로젝트 현장에서 조현아 칼호텔네트워크 대표, 커크 킨셀 인터콘티넨탈호텔그룹 미주지역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윌셔 그랜드 호텔의 인터콘티넨탈 브랜드 위탁 운영 계약을 맺었다.
한진그룹이 인터콘티넨탈 브랜드를 위탁 운영 업체로 선정한 이유는 윌셔 그랜드 호텔이 세계 최고 도시 중 하나인 L.A.를 선도하는 리딩(Leading) 호텔로 거듭나기 위해서 글로벌 인지도와 고품격 서비스를 보유한 인터콘티넨탈 브랜드가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특히 인터콘티넨탈이 세계 최초의 국제적인 명성을 얻은 럭셔리 브랜드이기 때문에, 점점 높아가는 고객들의 기대를 한층 더 만족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조현아 칼호텔네트워크 대표는“윌셔 그랜드와 같은 격조 높은 호텔에 인터콘티넨탈 브랜드의 깃발이 휘날리는 것을 본다는 것은 감동 그 자체”라며 “인터콘티넨탈은 전 세계 여행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이자 윌셔 그랜드 호텔이 제공하고자 했던 고품격 서비스의 경험을 실현시킬 수 있는 브랜드”라고 소감을 밝혔다.
오는 2017년 오픈 예정인 새로운 윌셔 그랜드 호텔은 총 73층 규모로, 상층부 호텔 및 저층부 오피스 공간 등으로 나눠진다. 로비는 70층에 위치해 투숙객들은 L.A. 금융 중심가의 스카이라인과 아름다운 야경을 만끽하면서 체크인을 하게 되는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최상층과 오피스 공간 사이에는 900 객실의 럭셔리 호텔이 자리잡는다. 저층부에는 7층 규모의 상업공간 및 컨벤션 시설이 설치되며, 최첨단 시설을 갖춘 3만7,000㎡ 규모의 오피스가 들어설 예정이다.
아울러 건물 상단은 항공기 모양에서 영감을 받아 돔 형으로 디자인할 예정이며, 연회장에는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유리문을 장착해 다른 호텔에서 찾아 볼 수 없는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객실에는 개폐식 창문을 장착해 투숙객들이 LA의 기후를 만끽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 정지혜 기자 jhjung@ksg.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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