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9-05-02 13:43
이책(원제: Successful Gaijin In Japan)은 한마디로 온갖 역경을 뚫고 일
본시장을 점령한 15개 외국계 기업의 생생한 이야기가 담겨있는 마케팅 사
례집이라고 할 수 있다. 코카콜라, 루이뷔통, 리바이스 등 15개 서구기업이
일본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사용한 다양한 마케팅 기법과 노력이 그 성공
자들의 입을 통해 정리되어 있다.
기업이미지, 경영방식, 인사정책, 동기부여와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인맥
, 유통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마케팅 성공과 실패의 원인이 충실한 사례로
살아있는 이책은 당초 서구기업의 일본공략을 지원하는 지침서로 활용하기
위해 쓰여졌다. 그런만큼 일본시장과 우리시장을 거의 같은 시각으로 보고
있는 서구기업들이 이책에서 보여지는 마케팅 전략과 흡사하게 우리시장을
공략할 것은 두말할 것 없는 사실.
우리기업들은 이책을 통해 그들의 시각을 짐작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들이 활용할 전략과 전술을 미리 알아 대응할 방법을 사전에 준비할 수도
있을 것이다.
가격 1만2천원.
(문의: Lee&Partners 02)558-7911)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