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해양수산가족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무자년(戊子年)을 보내고 희망과 도전의 기회인 기축년(己丑年)새해를 맞이하여 우리나라 해양수산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에게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고유가와 경제난 속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 여러분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모든 해양수산가족들이 희망을 가지고 이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지난해 우리공단은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해양수산가족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선박검사와 선박안전에 관한 기술연구 등 공단 본연의 업무를 차질 없이 수행하였습니다.
금년에도 우리공단 임직원은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에 능동적이고 효율적으로 대처하고, 선박의 안전성 확보를 통해 국민과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입니다.
첫째, 고객중심의 경영구현으로 고객만족도를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나가겠습니다. 둘째, 정부대행 선박검사업무의 차질 없는 수행 등 경영성과 창출에 힘쓰겠습니다. 셋째, 창조적 조직문화 구축 및 핵심역량강화로 공단의 위상을 강화하겠습니다. 끝으로 상호신뢰의 노사관계 유지와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펼쳐 나감으로써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 수행에도 소홀하지 않겠습니다.
다시한번, 새해를 맞이하여 해양수산가족 여러분들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하며, 우리공단 모든 임직원은 혼연일체가 되어 선박안전분야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 니다.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