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9-06 11:35
현대상선, 美 물류업계서 7년 연속 우수선사로 뽑혀
美 물류지 로지스틱스 매니지먼트 선정
현대상선이 미국의 물류 전문지로부터 7년 연속 서비스의 우수성을 공인받았다.
현대상선은 미국의 저명한 물류 전문지인 로지스틱스 매니지먼트가 매년 서비스품질을 평가해 발표하는 퀘스트 포 퀄리티 어워즈(Quest for Quality Awards)에서 7년 연속 ‘최고의 수송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 선사’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현대상선은 로지스틱스 매니지먼트가 최근 6천여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수송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정시성 ▲서비스 품질 ▲IT 시스템 ▲고객 관리 ▲ 장비 및 운영 등 서비스 전반에 걸친 평가항목에서 현대상선이 고르게 높은 평가를 받아 우수 선사로 뽑혔다.
로지스틱스 매니지먼트는 물류 전반에 걸친 정보를 제공하는 월간지로 매년 물류 각 부문에서 업체별 서비스 품질을 심사해 우수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24번째를 맞는 올해 조사에서는 전 세계 120여 개의 해운·물류 업체를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해 16개 기업을 선정했으며, 현대상선은 그 중에서도 7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현대상선은 “로지스틱스 매니지먼트가 철저히 물류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평가를 통해 우수 선사를 선정한다는 점에서 이번 7년 연속 수상은 그 의미가 더욱 각별하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상선은 지난 5월에도 일본 소니로부터 4년 연속 최우수 선사상을 수상하는 등 수송 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코리아쉬핑가제트>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