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02-03 11:38
보안전문업체 넷시큐어, 해운업체 대상 임대 프로모션
보안장비를 구입할 필요 없이 월 일정 비용만 내고 임대해 주는 업체가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코스닥에 등록된 국내 대표적인 정보보안전문업체인 넷시큐어테크놀러지(대표 박동혁,www.netsecuretech.com)가 그 주인공으로 회사는 해운, 항공, 운송 업체들을 대상으로 보안장비를 저렴한 가격에 임대해 주는 프모로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임대 프로모션에 사용되는 장비는 미국 넷스크린사의 방화벽/VPN 제품으로 기업 규모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제품군을 제공 가능 할 뿐 아니라 성능에 있어서도 국내 최고인 제품이다.
넷시큐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가로 생각되어지는 보안장비를 판매 방식이 아닌 임대 방식으로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차별화 된다”며 “사실 보안 장비의 경우 구입 후에도 관리가 어려워 사용 하지 않는 경우도 많을 뿐 아니라 그 기능을 완전히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은데 금번 임대서비스의 경우 월 단위로 일정 금액만을 나누어 지불하면 될 뿐 아니라 고객사의 요청 시에는 전문화된 인력이 직접 장비를 관리해 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하므로 고객의 부담이 상당 부분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이벤트 신청은 5월 31일 까지이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넷시큐어 홈페이지(www.netsecuret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