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03-09 10:13
TNT가 e-쉬핑 전과정을 원활히 하는 사용자 중심의 운송관리 솔루션, iSolution을 지난 5일 출시했다.
TNT측은 이번에 선보인 iSolution에 대해 TNT 시스템을 고객의 웹사이트와 통합하는 솔루션으로 기존의 iSolution과 함께 새로운 e-쉬핑 솔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isolution은 고객들의 운송업무 능률향상을 도모하고자 고안된 완전한 e-쉬핑 관리 솔루션으로 웹상에서는 물론 소트프웨어 패키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이 회사측은 iSolution을 고객들이 이용할 경우 다음과 같은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인터넷에서 TNT의 글로벌 IT네트워크에 직접 접속할 수 있고 초보자도 이용시 불편이 없을 정도로 사용이 용이할 뿐 아니라 iSolution내 쉬핑 매니저를 통해 운송업무에 대한 통제를 강화할 수 있다. ▲iSolution의 패스트 쉬퍼를 통해 발송되는 물품에 대한 정보를 저장, 선적서류의 신속한 사전준비가 가능하며 화물 수거예약도 자동전송할 수 있다. ▲애널리시스 툴(Analysis tool)을 통해 고객은 세계 각국으로의 운송료를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어드레스 북을 통해 수취인의 주소나 배달정보 등 같은 대이터를 분류 또는 그룹화할 수 있어 시간적 절감효과를 누릴 수 있다.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