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5-03 16:35
DHL코리아,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 고객에 이벤트 실시
수입화물 온라인 서비스 출시 기념
DHL코리아는 수입화물 특급 온라인(Import Express Online)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지난 1일부터 7월31일까지 'DHL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 고객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DHL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동안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총 160여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 노트북, PMP, 패밀리레스토랑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서비스를 통해 20kg 이상의 물품을 수입하는 고객에겐 1건당 1회의 경품 추첨기회가 제공됨에 따라 서비스를 많이 이용할수록 경품 당첨의 확률이 높아진다. 특히 미국지역으로부터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를 이용해 20kg 이상의 물품을 수입할 경우 1건당 2회의 경품 추첨 기회가 제공돼 당첨 확률은 더 커지게 된다.
수입화물 특급 서비스는 1995년 처음 선보인 이래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연평균 30%의 실적 증가를 보이며 수입화물을 주로 다루는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수입화물 특급 온라인 서비스는 추가비용 없이 온라인으로 선적 의뢰서를 작성하고 배송 과정을 진행할 수 있어 고객들의 편의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또 전반적인 수입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이점을 갖고 있다.
DHL코리아 알란 캐슬스(Alan Cassels) 대표이사는 “수입화물 특급 온라인 서비스가 한국에서 물품을 수입하는 고객의 비용 절감과 업무 효율성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특히 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DHL 고객번호를 노출하지 않고도 세계 각국으로부터의 수입화물을 관리할 수 있게 돼 고객들은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