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글로벌로지스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택배서비스 부문 1위에 롯데택배 브랜드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 키(Brand Keys)가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각 부문별 1위를 발표하는 행사로 지난 2016년부터 매년 1회 열리고 있다.
롯데택배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 종합점수 30점 만점 가운데 27.36점을 획득했다. 특히 ▲브랜드 신뢰 ▲재구매 의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9일 서울 영등포구에 있는 콘래드 서울에서 개최된 시상식에는 안재용 라스트마일본부 LM기획혁신부문장이 참석해 수상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롯데택배가 단순 배송을 넘어 고객들의 일상을 늘 함께하는 대표 브랜드가 되도록, 다양한 혁신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박한솔 기자 hsolpark@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