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택항만공사는 경기도와 평택항 온라인‧SNS 마케팅을 강화하고자 ‘제1기 평택항 홍보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가 지속되면서 비대면 마케팅의 필요성을 고려한 조치다.
모집 기간은 오는 7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총 40명을 모집한다. SNS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평택항 홍보에 적극 참여할 의향 있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평택항 서포터즈로 선발된 40명은 올해 12월까지 약 3개월 간 SNS를 통해 평택항 홍보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월 3회 이상 기사글·카드뉴스·동영상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평택항 홍보 게시글을 작성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온라인 홍보와 평택항·공사 관련 주요 행사 지원활동을 주로 담당할 계획이다.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서포터즈 명함, 활동 수료증, 평택항 견학 및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수료식에서는 독창성 논리성 적극성 홍보효과 등을 기준으로 3개월간 서포터즈 활동을 종합평가해 우수 서포터즈 11명을 선발해 시상할 계획이다.
경기평택항만공사 문학진 사장은 “평택항 홍보 서포터즈 운영은 평택항의 다양한 모습을 새로운 시각에서 많은 분들게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평택항과 공사에 관심있는 많은 분들의 지원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홍광의 기자 kehong@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