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7-07 17:21
재규어, 랜드로버, 볼보 물류, 교육센터 신축 이전
PAG코리아는 인천시 남구 도화동에 초대형 물류 및 교육센터(Parts Logistic & Training Center)를 확장 이전, 지난 5일 오픈식을 가졌다.
인천 남항 부근에 자리했던 센터를 이전, 대지면적 2000여평 규모의 물류 공간으로 변경시킨 PAG코리아 물류 및 교육센터는 차량 부품 관련 업무 및 서비스센터 정비 기술진의 교육을 담당하게 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볼보 등 PAG코리아의 차량 부품의 주문, 수입, 통관, 공급 등 하루 평균 1000여건의 부품 주문 처리가 가능한 물류센터는 작업 효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최신 설비를 시공, 쾌적하면서도 작업 능률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환경으로 꾸몄다.
이와 함께 서울, 경기 지역 부품 주문에 대해서는 당일 2회 Door To Door Delivery(도어 투 도어 딜리버리) 시스템을 도입, 각 A/S 센터에서는 반나절 만에 빠르고 편리하게 필요한 부품을 받아 볼 수 있다고 볼보자동차코리아 측은 밝혔다.
PAG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최근 재규어, 랜드로버, 볼보의 판매량이 늘면서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작업 공간이 필요하다고 판단, 물류센터를 확장, 이전하게 되었다”며, “최첨단 시설과 최고의 장비로 확충된 물류 및 교육센터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적의 차량을 보다 신속히 인도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윤훈진 기자>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