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은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함께 하는 여행(Going Places Together)’을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카타르항공은 9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를 통해 신규 브랜드 캠페인 및 슬로건 ‘함께 하는 여행’을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 론칭은 카타르항공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것으로, 브랜드 혁신 및 항공 산업 리더로서의 입지 강화를 위한 메시지 전략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함께 하는 여행’ 캠페인은 일이나 가정을 위해서든, 혹은 또 다른 모험을 위해서든 다 함께 화합해 큰 일을 달성하자는 의미로, 고객들에게 꿈과 포부를 이루기 위한 여행을 할 수 있게끔 장려한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 컨셉은 카타르항공이 세계 153곳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173대의 최신 항공기를 통해 물리적·감성적으로 사람들을 이어준다는 ‘연결성’이다. 이는 카타르항공기에 탑승하는 모든 승객들이 경험하게 되는 승무원들의 친절하고 따뜻한 서비스와도 일맥상통한다.
살람 알 샤와(Salam Al Shawa) 카타르항공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수석 부사장은 “카타르항공의 새로운 캠페인 ‘함께 하는 여행’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화합하자는 우리 브랜드의 핵심 가치가 담겨있다”며 “우리는 고객들의 여행의 일부분임을 자각하고 보다 큰 업적을 달성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크바르 알 바커(Akbar Al Baker) 카타르항공 그룹 CEO 는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론칭은 카타르항공의 여정에 새로운 시대가 열렸음을 의미한다”며 “카타르항공의 새로운 캠페인이 고객들로 하여금 소중한 사람과 함께 새로운 장소와 기회를 탐험하는 자신만의 여행을 시작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정지혜 기자 jhjung@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