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항만공사(YGPA)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고객 최우선 물류 마케팅의 일환으로 광양항 이용 복합운송주선업체 대상 애로사항 청취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공사는 본 설문조사를 통해 광양항을 이용하며 불편했던 부분을 종합적으로 파악해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실질적인 문제 해결방안을 발굴하게 된다.
설문은 올해 5월 16일까지 두달 여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국내 100 여개 복합운송주선업체가 대상이다.
박성현 YGPA 사장은 “올해 컨테이너 물동량 목표 222만TEU 달성을 위해 전사적으로 발로 뛰는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며 “현장의 소리를 투영한 더 나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인 설문조사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홍광의 기자 kehong@ksg.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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