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UPA)는 4월12일 울산항 마린센터 11층 항만위원회실에서 ‘제2회 CS추진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는 UPA의 2011년 고객만족경영 결과보고 및 2012년 CS경영 추진계획 설명을 통해 울산항을 이용하는 고객의 의견을 UPA 경영계획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UPA는 현재 고객 불편사항이 접수되면 즉시 담당자 지정하고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불편사항이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일선부서에는 직무능력 향상 및 고객만족서비스 교육을 병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만족도를 점검해 부서 및 개인의 성과평가에 반영하고 있으며 우수기관의 벤치마킹, 워크숍 등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한상권 기자 skhan@ksg.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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