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한솔CSN은 삼성SDI, 삼성전기 등의 삼성그룹사 및 삼성전 자 글로벌 물류파트너로 선정 됐고, 중국 및 미주 법인과 더불어 최근 설립예정인 인 도 법인까지 포함해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도 실현하고 있다"
종합물류인증기업 한솔CSN(대표이사 서강호)이 창립 14주년을 맞 아 10일 오전 역삼동 한솔빌딩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기념 행사를 개최했 다.
서강호 대표는 이날 창립기념사를 통해 “그동안 회사의 발전을 위 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온 임직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그간의 성과 와 앞으로의 전략에 대해 말했다.
서대표는 “전기전자 및 자동차부품조달물류 시장의 선점으로 타사 보다 독보적인 노하우와 강점을 확보했다는 점이 괄목할 만한 성과다”라고 회고했 다.
이어 “이제부터 TPL 사업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 더욱더 공격적인 경영을 펼치자”며 “그러기 위해선 기존 사업도메인을 심도 있게 분석하고 세분화 해 타rpt팅을 재조명할 것이다” 고 전했다.
또 “TPL 본질에 맞춘 운영 경쟁력 확보하고, 소프트 경쟁력 강화 를 위해 더욱 더 노력하자”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한편 이날 창립기념식에서는 20년 근속 임직원들의 표창도 실시해 오랜 기간 한솔CSN에 몸담아온 직원들의 공로를 치하했다.<배종완기자>
많이 본 기사
스케줄 많이 검색한 항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