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존경하는 해운업계 관계자 여러분, 그리고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에미레이트쉬핑라인(ESL)코리아 영업부 김태현 계장입니다.
2026년 붉은 말의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코리아쉬핑가제트를 통해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지난 한 해, 급변하는 시황 속에서도 저희 ESL과 함께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먼저, 저희 ESL을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ESL은 중동, 서남아시아, 멕시코를 주요 서비스 지역으로 하는 아랍에미리트(UAE) 선사로, 한국에는 서울과 부산에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동안은 대리점을 통해 영업을 진행해 왔으나, 19년 만에 지사 체제로 전환하여 지난해 10월1일 새롭게 출범했습니다. 올해는 한국 해운시장 진출 20주년을 맞이해 고객 여러분께 더욱 안정적이고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저는 중국에서 국제경제무역학을 전공하였기에 어학 능력과 전공을 살리기 위해 물류업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막상 실무에 들어와 보니 배워야 할 것이 많고, 예상치 못한 어려움으로 정신적·체력적으로 힘든 순간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하나하나 도전하는 자세로 문제를 해결하고 배우면서 느낀 성취감은 매우 값진 경험이었습니다. 이처럼 소중한 경험과 배움의 기회를 주신 ESL코리아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저의 2026년 새해 키워드는 도전과 건강입니다.
지난해부터 ESL 한국발 멕시코 서비스를 관리하게 되면서, 또 다른 도전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팀원들과의 협력과 소통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의 규모를 확장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또한 매일은 아니더라도 꾸준히 운동하며 건강을 관리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좋은 곳을 찾아 소중한 추억을 쌓는 시간을 갖고 싶습니다.
여러분들도 2026년 새해에는 새로운 목표를 이루시고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코리아쉬핑가제트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