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입 물류 플랫폼 ‘여기G’를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는 씨에어허브의 장현진 대표입니다.
먼저 저희와 함께 해주시고 있는 협업사들과 고객사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물류업계에 15년 이상 몸담고 있었지만 2022년은 저에게 상당히 뜻깊은 한 해였습니다. 처음에 물류스타트업을 시작할 때, 스스로에게 질문도 많이 던지고 각 분야의 서적도 많이 보았던 것 같습니다.
수출입 물류만 알고 있던 제가 IT와 결합된 새로운 수출입 물류사업을 만들어가는 것은 모험 같았습니다. 무역 트렌드, 플랫폼, 마케팅, 빅데이터, AI 등 사업운영 및 성장에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질문하고 찾기를 반복하며, 수많은 도전을 통해 성과를 만들어 갔습니다.
회사의 성장뿐만이 아닌 저 스스로의 성장에 대한 갈증과 중요성을 느끼게 되어, 물류전문대학원에 입학하여 보다 전문성을 갖춘 물류스타트업 대표자가 되기에 힘썼습니다. 이에 2022년은 도전과 배움을 통해 꿈을 꾸고 꿈을 이루기 위한 기초를 다진 한 해이자, 물류 디지털 전환이라는 변화 속에 선도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올바른 방향을 잡는 한 해였음을 자부합니다.
2023년에는 수출입 기업들이 본연의 가치를 높여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수출입 기업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며 정확하게 무역을 진행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플랫폼을 출시하고, 수출입기업 제품에 대한 국내외 마케팅을 통해 매출 확대에 일조하기 위한 서비스에 집중할 것입니다.
2022년, 물류대란과 고환율 등으로 인하여 해운, 물류업계에 종사하시는 분들 모두 수고하셨고 국가기반산업인 물류산업의 종사자임에 자부심을 가지고 올해에도 모두 뜻하는 바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 코리아쉬핑가제트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