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물류서비스 기업인 153로지스틱스와 실내건축 공사업과 건축자재 납품·시공 전문기업인 샤인하우징이 지난 4일 153로지스틱스 대회의실에서 물류서비스 업무협력을 추진하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153로지스틱스 강창현 대표이사 위상섭 부사장 김호균 경영지원본부장 샤인하우징 임권호 대표이사 이태훈 전무이사 등이 참석했다. 양해각서에 따라 두 회사는 물류센터 건설·투자 사업 제휴, 국내·외 물류서비스 활성화와 컨설팅 등에 발전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했다.
양 사는 공동으로 20년 8월에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송림리 일원에 약 1만3231㎡ 규모의 물류창고 부지를 계약해 2022년 완공을 목표로 1차 물류창고 건설·투자 사업을 개시한다.
153로지스틱스 강창현 대표는 “두 회사의 제휴를 통해 혁신적인 물류창고 건설과 효과적인 시스템 운영 노하우가 결합해 폭발적인 시너지 효과를 누릴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으며, 샤인하우징 임권호 대표이사는 “물류센터 건설과 투자에 따른 물류서비스 개선으로 두 회사가 더욱 상생하며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153로지스틱스는 종합 물류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기업 물류센터 아웃소싱, 기업 물류대행서비스, TV홈쇼핑, 전자상거래 물류대행, 홈쇼핑 벤더 물류대행, 택배 전담집하, 택배터미널 운영, 플랫폼사업, 일반 물류컨설팅 등을 주요사업으로 수행하고 있다.
< 박재형 기자 jhpark@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