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항공사 네트워크인 스카이팀이 스카이팀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 중이다.
지난 2일부터 모집이 시작된 ‘스카이팀 서포터즈 1기’는 6월23일까지 모집을 받는다. 합격 여부는 30일에 발표된다. 항공과 여행에 대한 꿈과 열정을 펼치고 싶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스카이팀이 제안하는 모집미션을 작성한 후 개인 블로그나 카페에 포스팅 한다. 포스팅 한 URL을 지원서와 함께 메일(event@garuda.co.kr)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는 스카이팀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skyteamevent.co.kr)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번에 선발되는 스카이팀 서포터즈는 7월4일부터 10월1일까지 SkyPriority 체험 및 SkyTeam Pass를 이용한 세계일주 프로그램 제안 등 다양한 체험 기회와 홍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미주, 유럽, 아시아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무료항공권과 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아에로플로트러시아항공, 중국동방항공 등 총 20개 회원사가 함께 협력해 더욱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될 것으로 보인다.
스카이팀은 항공사간의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항로, 운항,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 동맹체이다. 최근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을 20번째 회원사로 영입함으로써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동남아 지역을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스케줄과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스카이팀 가입 이후 첫 공식 활동으로써 서포터즈 1기 활동에 참여하게 돼 매우 뜻 깊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항공이나 여행 분야에 관심이 많고 넘치는 끼를 가진 인재라면 주저없이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명지 기자 mjlee@ksg.co.kr >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