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GLS(대표이사 김홍창)가 8월 30일부터 9월 3일까지 고객센터 신 입사원들을 대상으로 택배 배송 체험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배송 체험 교육은 고객 상담 업무를 담당하는 고객센터 신입 사원들이 하루 동안 택배 차량에 배송기사와 동승해 직접 고객들에게 물품을 배송하 는 체험 교육으로, 총 20여명의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5일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 정이다.
CJ GLS는 이번 체험 교육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상담 직원들이 택배 업무 프로세스를 정확히 이해함으로써 더욱 전문적이고 고객의 눈높이 에 맞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더불어 배송 현장의 애로사항 및 고객 불편 사항들을 파악해 서비 스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외에도 지난해 7월에는 CJ GLS의 전 임원 및 지원부서 간부사원 들이 일일 콜센터 현장근무를 진행하는 등 현장 밀착 경영에 힘써 오고 있다.
CJ GLS 택배사업본부장 손관수 부사장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서는 먼저 현장 업무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필요하다”며, “고객센터 직원 외에도 신입사원 등을 대상으로도 현장 교육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CJ GLS 전 직 원이 현장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도록 할 방침”이라고 전했다.<코리아쉬핑가 제트>
많이 본 기사
스케줄 많이 검색한 항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