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18 10:14
CJ시스템즈, 진극저운유한공사와 통합물류센터관리시스템 구축계약 체결
"시스템간의 부조화 걱정 이제 끝!"
CJ 시스템즈가 중국 소재 진극저운유한공사와 통합물류센터관리시스템 구축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진극저운유한공사 통합창고정보시스템 구축 책임자 배성배 팀장은 "그 동안 SCE중심의 물류 정보화가 요구돼 왔지만 중국이라는 특수성과 기반 정보시스템과의 연계성이 가장 큰 걸림돌이었다"고 말했다.
덧붙여 배 팀장은 "당사에서 자체 개발한 기존 TMS와 연동하게 될CJ시스템즈의 iWMS는 타 시스템과의 인터페이스가 뛰어나고 멀티 사이트 통합관리 및 영어, 일어, 중어등 다중 언어 지원가능, 고객의 요구에 맞게 단기간 개발이 가능하다"고 설명하며 앞으로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물류 시스템 구축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CJ시스템즈는 WMS 솔루션이 제공하는 기본적인 기능 구현 외에도 진극저운유한공사의 주요 고객인 삼성전자의 SAP R/3시스템과 물류센터관리시스템의 연동을 통해 창고별 제품, 거래처, 배송정보를 제공하는 XML/EDI연계 프로젝트도 동시에 진행하게 된다.
진극저운유한공사는 국내 수출입 컨테이너 운송 및 CY운영업체인 ㈜극동콘테이너가 지난 97년에 80%의 지분을 투자해 설립한 제 3자 물류업체로 현재 소주, 천진 등의 삼성 전자㈜의 Total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타이어 등의 국내업체를 중심으로 중국 내 물류업무를 대행하고 있다.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