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11-30 11:06
CJ GLS, 클레임 제기한 고객에게 감사(?)편지
CJ GLS가 12월 1일부터 올 한해 동안 클레임을 제기했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사편지보내기' 행사를 실시한다.
따라서 올 1월부터 10월까지 CJ GLS 홈페이지(www.cjgls.net)를 통해 클레임을 제기했던 2,915명에게는 박대용 대표의 자필서명이 포함된 '감사카드'가 보내진다.
정학도 고객지원팀장은 "한 해 동안 택배를 이용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클레임을 제기한 고객의 사후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고객으로 유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CJ GLS측은 이번 행사가 올해 처음이긴 하나 반응이 좋으면 연례행사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CJ GLS는 작년말 클레임율 0.039%에서 올 10월말에 클레임율이 0.028%로 작년말(0.039%)보다 39% 이상 줄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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