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물류협회(KIFFA)와 배재대학교는 지난 9월30일 교육·학술교류에 상호 협력을 촉진하고 우수인력 양성과 취업 연계에 협력한다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배재대학교 김욱 총장, 김원겸 본부장과 한국국제물류협회 배경한 수석부회장, 김완중 부회장 등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주요활동과 홍보를 위한 상호 교류 ▲참여 산업체, 근로자 홍보 ▲기관 임직원의 배재대학교 교육과정 운영 및 참여 ▲배재대학교 학생의 현장학습기관 연계 및 취업정보 제공 ▲배재대학교 학생의 교육 및 취업프로그램 제공 ▲공동 프로그램 개발과 연구, 강의, 특강 교류 ▲기타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업 등에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KIFFA 배경한 수석부회장은 “이 자리가 협회와 배재대가 협력하는 큰 전환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12년 동안 KIFFA의 청년취업 아카데미에서 800여 학생들의 취업을 연계하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온 만큼, 배재대학교 재학생뿐 아니라 졸업생까지 협회와 협력해 취업할 수 있도록 책임지겠다”고 말했다.
배재대 김욱 총장은 “우리 배재대학교는 취업과 창업에 매진하고 있다”면서, “협회와 교육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추진하고 싶다”고 뜻을 밝혔다.
< 박한솔 기자 hsolpark@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