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특송기업 DHL코리아가 전국 직영 접수처에서 해외로 물품을 발송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챌린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 스탬프 챌린지는 전국 29개 DHL 직영 접수처에서 진행된다. 해외로 발송하는 모든 물품 한 건당 스탬프 1개를 적립할 수 있고, 5kg 이상의 물품을 발송하면 스탬프 2개가 적립된다.
챌린지 참가자들은 스탬프 3개 적립 시 스타벅스 1만원권 기프트카드, 6개 적립 시 DHL 캠핑 체어, 9개 적립 시 배달의민족 2만원권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매월 30명을 추첨해 DHL 키보드를 증정한다.
챌린지는 전국 DHL 직영 접수처에 비치된 프로모션 포스터 내 QR코드에 접속하면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다. 적립된 스탬프 현황은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송된다.
한편 10월까지 온라인 발송 예약 포털 MyDHL+에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 코드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DHL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dhl_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지헌 DHL코리아 대표는 “직영 접수처에서 특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작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들에게 최상의 특송 서비스와 보다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박한솔 기자 hsolpark@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