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쉬핑가제트의 창간 5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해운·항만·물류 업계의 대변지로서 지난 52년간 애써주신 대표님과 임직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코리아쉬핑가제트는 1971년 창간 이후 해운·항만·물류 언론매체의 선두주자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업계 발전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세계 해운·항만·물류 산업은 무역 분쟁 등의 어려운 상황과 함께 온실가스 감축, 탄소 중립 등 친환경 및 저탄소 체제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불확실성에 대한 리스크를 관리하고 해운·항만·물류 산업의 국민적 관심을 높여 해운물류산업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해운·항만·물류 산업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최신 동향과 현장 목소리를 전달하는 언론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해운·항만·물류 언론매체의 대표인 코리아쉬핑가제트가 선구자적 역할을 계속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해양환경공단도 국내 유일의 해양환경 전문기관으로서 깨끗하고 안전한 바다로 국민 행복을 증진하고 해양의 더 나은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또한, 해운·항만·물류업계의 발전을 향해 함께 걸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창간 52주년을 축하드리며, 코리아쉬핑가제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코리아쉬핑가제트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