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제이콥 체이스
개봉: 2021년 01월 20일
출연: 아지 로버트슨, 질리언 제이콥스, 존 갤러거 주니어, 레이첼 월슨, 윈슬로우 페글리 외 다수
제작: 알렉스 하인맨, 앤드류 로나
기획: 앨런 C. 블로퀴스트
촬영: 맥심 알렉상드르
수입: CJ 엔터테인먼트
배급: 이수C&E
눈앞에서 살아 움직이는 그것을 실제로 제작!
현실적인 구현으로 공포 리얼리티 최고조!
21세기 온택트 시대에 걸맞은 새로운 호러 패러다임 <커넥트>가 미스터리 존재 ‘그것’을 실제로 제작해 생생한 리얼함과 숨 막힐듯한 공포감을 극대화했다.
대부분 영화들 속 크리처는 직접 만드는 대신에 CG로 구현하는 것이 보편적이다. 그러나 제이콥 체이스 감독은 오직 디바이스 화면으로 보이는 ‘그것’의 위압적인 면모는 CG가 아닌 3차원의 입체적인 모습일 때 소름 끼치는 서스펜스를 생동감 넘치게 전달할 수 있다고 믿었다. 제이콥 체이스 감독과 프로듀서진은 최고의 실사 모형 제작 회사 ‘더 짐 헨슨 크리처 숍’(The Jim Henson Creature Shop)을 찾아가 오랜 시간 논의했다. 제작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신장 2.7m인 초대형 ‘그것’의 움직임이었다.
그들은 사람과 전혀 다른 기이한 모션을 보여주기 위해 세밀한 부분까지 심혈을 기울였다. 알루미늄, 라텍스, 고무 등 다양한 소재들은 피부, 주름 등 그로테스크한 부분까지 묘사했으며, 스프링으로 척추를 만들어 고난도 동작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었다. 마치 눈앞에 있는 듯한 현실적인 ‘그것’의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심장 박동 수를 곤두박질치게 만들 만큼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알렉스 하인맨 프로듀서는 “정말 믿지 못할 정도로 뛰어나다. 모든 사람들이 큰 스크린을 통해 보면 좋을 것 같다” 라고 밝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 물류와 경영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