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새해에도 가정과 사업장 그리고 모든 행사에 안녕과 평안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20년은 모든 독자분도 몸소 체험하셨겠지만 모든 것이 예전에 경험하지 못한 것이었습니다. 그 새로움에 적응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며 그로 인하여 경제적 그리고 우리 생명에까지 위협을 가하고 있습니다. 저는 예전부터 그래왔듯이 우리는 이 또한 함께 이겨내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우리 회사도 여러분과 함께 이겨내기 위하여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환경 가운데에서도 친환경 선박에 연구 및 투자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최근 이산화탄소를 35%나 줄인 친환경 선박 <탄호이저>(Tannhauser)를 인도받아 여러분의 소중한 화물을 안전하게 운송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계속 증가하는 다양한 형태의 초중량화물을 우리 로로(RORO)선에 안전하게 선적될 수 있도록 다양한 장비 개발 및 제작에 역시 계속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회사도 화주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해상운송뿐 아니라 터미널 및 육상운송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 확대 및 업무 간소화를 통한 효율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시기를 무탈하게 지나고 지난날을 회상하면 좋은 추억으로 남습니다. 독자 여러분 모두 지나온 날이 후에 좋은 추억으로 남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우리 왈레니우스윌헬름센 또한 여러분의 좋은 추억으로 남겨질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 제공으로 어려운 시기에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코리아쉬핑가제트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