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10월 17일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떼제베 컨트리클럽에서 자사 VIP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2018 볼보트럭 골프 챌린지(Volvo Trucks Golf Challenge 2018)’를 개최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볼보트럭 골프 챌린지’는 볼보트럭코리아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고객 만족 프로그램으로, VIP 고객을 비롯한 주요 파트너사 및 딜러사 등 총 68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금번 대회는 17개 팀으로 나뉘어서 스테이블포드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올해는 특히, 볼보트럭코리아의 각 지역별 본부장 및 본사 직원이 고객 및 파트너사들과 함께 한 팀으로 구성되어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으며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뛰어난 집중력으로 남다른 퍼팅을 선보였던 이연호 신해건설 대표는 우수한 성적으로 1위의 영광을 거머쥐면서 내년 볼보트럭 골프 챌린지 세계대회에 출전권을 획득했다. 또한, 박종견 우주로지스 대표는 메달리스트 상을 수상했으며, 이 외의 훌륭한 실력을 자랑한 고객들에게는 다파상, 다버디상, 행운상 등 이 주어졌다.
우승을 차지한 이연호 대표는 “골프라는 스포츠를 매개체로 나와 같은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분들을 만나게 되고, 평소 즐기던 스포츠를 함께 할 수 있어서 기뻤다. 볼보트럭코리아의 세심한 고객 프로그램으로 좋은 경험을 했는데, 한국 대표로 볼보의 고향 스웨덴을 방문하게 되어 무척 설렌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볼보트럭에게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금번 볼보트럭 골프 챌린지 행사가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다. 9년째 개최하고 있는 금번 골프대회와 같은 행사는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이기에 개인적으로도 늘 좋은 기억으로 남는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볼보트럭코리아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소통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