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쉬핑가제트’의 창간 46주년을 선박안전기술공단 모든 임직원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코리아쉬핑가제트’는 지난 45년간 해운 항만, 물류 업계 언론 매체의 선두주자로서 독자들에게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뉴스와 선박운항스케줄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해양 관련 정책의 문제점과 발전적인 정책방향을 제시하는 등 업계의 대변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으로써 우리나라 해양산업 발전에 큰 공헌을 해왔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세계 각국은 그 어느 때보다 바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깨끗한 바다, 풍요로운 바다를 후대에 물려주기 위하여 이를 가꾸고 보존하는데 몰두하는 한편, 수산자원의 지속가능한 이용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새 정부의 출범에 맞춰 모든 해양수산인들이 역량을 결집하여 우리나라가 해양수산강국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저희 공단도 2015년 7월 여객선 안전운항관리 업무 인수를 계기로 국내 170여척의 연안 여객선의 안전관리와 9만여척의 선박검사업무를 함께 수행함으로써 우리 나라 모든 선박에 대한 안전과 관리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공단은 철저한 선박검사와 운항관리로 해양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는 한편, 선박안전 관련 기술 개발을 더욱 활발하게 펼쳐 선박의 안전, 국민의 행복을 이끄는 해사안전전문기관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모쪼록 우리 공단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코리아쉬핑가제트’의 창간 4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코리아쉬핑가제트’가 해운과 무역업계를 잇는 가교역할을 통해 우리나라가 해운강국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 코리아쉬핑가제트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