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왼쪽부터 준코 아베 아시아 세일즈 총괄매니저, 애드리안 이코노마키스 최고운영책임자, 박홍범 한국영업 총괄 |
영국 선가조사기관인 베셀즈밸류닷컴 소속 대표단이 한국을 찾았다.
박홍범 베셀즈밸류닷컴 한국영업 총괄 일행은 지난 27일 코리아쉬핑가제트 본사를 방문했다. 이들은 이날 본사 임직원들과 소통하고 협력을 도모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한에는 애드리안 이코노마키스 COO(최고운영책임자)와 준코 아베 아시아 세일즈 총괄매니저가 동행했다. 대표단은 선사 및 금융권 기업 등 한국 고객이 크게 늘어나고 이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3월 말 한국을 시작으로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을 방문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힘쓴다는 계획이다.
베셀즈밸류닷컴은 정확하고 방대한 데이터를 통해 매일 약 5만여척의 선박 가치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선주들과 은행 관계자들이 베셀즈밸류닷컴을 애용 중이다. 런던, 스토크, 아일오브와이트, 싱가포르 등 총 4곳의 사무실에 총 80여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박홍범 베셀즈밸류닷컴 한국영업 총괄은 "아시아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며, “앞으로 한국 선사, 금융권 기업들과 긴밀히 협조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아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최성훈 기자 shchoi@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