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다난했던 2016년을 보낸지 벌써 며칠이 지났습니다. 지난해 우리나라는 수많은 사건사고와 경제적으로 쉽지 않은 시기를 겪었습니다. 해운물류분야에서는 세계 7위 선사 한진해운의 법정관리 및 파산으로 대한민국 해운산업의 후퇴로 이어지게 됐으며, 화주 물류업계에도 큰 타격을 입힌 한 해가 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밝아오는 2017년 정유년 새해 붉은 닭띠의 해!!! 2017년에는 국가적으로나 경제적으로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제가 요즘 읽고 있는 ‘트렌드코리아 2017’을 보면 욜로족(YOU ONLY LIVE ONCE) 한 번 뿐인 인생이라는 말이 나옵니다.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한 욜로 라이프는 도전이라는 긍정적인 모티브를 품고 있고 치열한 경쟁사회 속에서 일상을 버텨내는 동안 빛바랜 꿈과 도전이라는 희망을 품게 합니다.
2016년은 인생에 과거일 뿐, 2017년 오늘 또한 절대로 다시 돌아오지 않습니다. 현재는 과거에 투영된 결과물입니다. 현재는 미래를 포케스팅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합니다. 지금 이순간 내가 어떤 계획을 가지고 어떻게 생활하느냐가 2017년에 밝은 미래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저는 2017년도 계획으로는 박사논문 통과와 영업실적 목표달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위해 지금 이순간도 꿈과 희망을 품고 계획을 실천해 나갈 겁니다.
해운물류업계에 종사하시는 여러분들과 저를 아는 모든 분들께도 2017년에는 꿈과 희망을 가지고 한 번 뿐인 인생을 위해 도전해 보십시오. 2017년이 지났을 때는 계획했던 행복한 열매들이 주렁주렁 열릴 거라 생각됩니다.
2017년(스마일) 스쳐도 웃고 , 마주쳐도 웃고 , 일부러도 웃는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YOU ONLY LIVE ONCE!!!
< 코리아쉬핑가제트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