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UPA)가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고객만족이 중요해지면서 국민들의 아이디어를 정책에 반영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기간은 10월24일부터 내달 13일까지며 대한민국 일반인으로서 개인이나 5인 이내로 구성된 팀이면 참여 가능하다.
심사는 고객만족과 관련된 내‧외부 평가위원을 구성해 1‧2차로 진행되며 선정된 아이디어는 UPA 사업이나 서비스 계획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시상내역은 ▲대상 1명 300만원 ▲우수상 1명 150만원 ▲장려상 2명 50만원이며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5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UPA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발굴되길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 개선이나 혁신 노력으로 정부 3.0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류준현 기자 jhryu@ksg.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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