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용 컨테이너 매매, 임대 전문 극동MES가 2016 '오토모티브 위크' 전시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극동MES는 이탈리아 IBIX사의 컨테이너 클리닝 기계인 샌드블라스터 제품(WINBLASTER 9, 13, 20, 40 모델)의 아시아 총판을 맡고 있다.
IBIX 샌드블라스터는 기계의 부식과 찌든 때 및 이물질 제거, 특수세척, 연마, 복원, 튜닝, DIY 등에 최적화 돼있으며, 분사 압력 조절을 통해 섬세한 작업이 필요한 유리공예, 석조공예에도 편리하게 작업이 가능하다. 한 대의 장비로 여러 종류의 연마재를 사용할 수 있으며, 작업 용도에 따라 건식/습식 선택이 가능해 다방면 사업 분야에 활용 되고 있다.
특히 자동차 분야에서의 주목도가 높은 IBIX 샌드블라스터는 올드카 복원, 노후 차량 정비, 부식 및 녹 제거, 재도장 전처리, 차량 하부 샌딩 작업 등에 최적화 된 효율을 제공한다.
IBIX 샌드블라스터 담당자 공세덕 과장은 "그동안 기계 전문 전시회는 많이 참가 했지만, 자동차 분야에 특화된 전시에 참가하는 것은 처음이어서 많은 기대가 되며, IBIX 제품이 자동차 복원, 튜닝 업종 종사자들에게도 널리 알려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2016 오토모티브위크는 9월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며, 현재 IBIX 샌드블라스터 공식 블로그(www.ibix.co.kr)에서 전시회 초청장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정지혜 기자 jhjung@ksg.co.kr >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