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의 태그 라인(Tag line)이지만 코리아쉬핑가제트의 모토로도 어색함이 없을정도로 지난 45년간 한국 물류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관련 모든 업체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준 쉬핑가제트의 창간 4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떤 글로 축하를 드려야 하나 생각에 잠겨있다 45년이라는 숫자를 조용히 써봅니다.
한 자리에서 수십년의 경험과 전문성을 쌓는다는 것, 한 사람의 개인으로 치면 ‘명인’의 자리에 오를 만큼 긴 시간 입니다. 그 긴 시간동안 한 번의 눈돌림없이, 한국 물류산업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조력자로서 산업전반의 흐름을 살펴볼 수 있는 ‘눈’이 되고, 각계각층의 소리에 ‘귀’기울여 그들의 ‘입’이 되어준 노고에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교과서에서 배운 경제논리가 여러 가지 경제, 정치, 문화, 사회적인 이슈들로 희석되고 변형되어 한 치 앞도 예측하기 힘든 시대입니다. 해운업계 뿐 아니라 관련된 모든 업계가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그 빠른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전략을 짜고 행동하지 않는다면 그 누구도 ‘생존’ 자체를 장담 할 수 없는 혼돈의 시절에 어느 누구에게나 빛이 될 수 있는 물류 전문 정보지로서 그 명성을 이어 나가길 바랍니다. 이를 위하여 현재 게재되고 있는 각계 각층의 다양한 뉴스 및 심층 취재 보도에 더하여 세계 물동량의 근간을 이루는 주요 기업의 움직임이나 한국 수/출입에 직간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산업 전반에 대한 뉴스 및 물동량, 상응하는 통계 자료 등이 같이 덧붙여진다면 오랜시간 이어온 전문성과 정보력에 그 깊이를 더 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코리아쉬핑가제트의 또 다른 45년, 그리고 100년을 기대해봅니다!
< 코리아쉬핑가제트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