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아성산업(회장 박정부)이 지난 10월 모바일 앱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다이소 '위포인트(Wi Point)' 멤버십이 출시 7주 만에 가입자 10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다이소 멤버십은 포인트를 쉽고 간편하게 합산해 전국 700여개 가두점(로드샵) 다이소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다. 연말까지 기존 0.5% 적립에 보너스 0.5%를 추가로 더한 '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며 가입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
이에 다이소는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다이소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7일부터 31일까지 롯데카드 결제 고객 및 11일부터 31일까지 다이소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유저들을 위한 대대적인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기간 내 매장에서 롯데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만명에게는 물티슈를 증정한다. 또 멤버십 가입자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1000만원 상당의 다이소 포인트 1000만점을 지급한다.
다이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 및 친구소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1만 포인트씩 총 30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다이소 공식 블로그도 이벤트 게시물을 스크랩하고 댓글로 스크랩한 URL을 공유하면 300명에게 총 30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인스타그램은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이벤트 포스터 인증샷을 찍고 ‘#다이소멤버십’ 해시태그를 함께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총 400만 포인트를 선물한다.
다이소아성산업 안웅걸 이사는 "올 한해를 마무리하며 다이소를 믿고 선택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작은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다이소 멤버십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알차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소 '위포인트(Wi Point)'는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달 중 애플 스토어를 통해서도 출시할 예정이다.
<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