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대표 김진홍)는 9월 한 달 동안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온∙오프라인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롯데그룹 계열사간의 협업을 통해 여가생활을 즐기는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그린카 회원이라면 누구나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표소에서 회원 인증을 통해 오후 4시부터 입장이 가능한 야간 자유이용권을 65% 할인된 1만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동반 1인 포함). 그린카 회원 인증은 그린카 회원카드 또는 앱 로그인 화면을 제시하면 된다.
롯데월드 홈페이지(www.lotteworld.com)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happylotteworld), 혹은 그린카 페이스북(www.facebook.com/greencarkorea)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그린카에 신규가입을 하면 그린카 5시간(3시간, 2시간 쿠폰 각 1매씩 발행) 무료이용권이 주어진다.
또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방문한 고객들은 입장권 영수증에 기재되어있는 전용 추천코드를 그린카 회원 가입단계에서 입력하면 동일하게 그린카 5시간 무료이용권 제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린카 마케팅본부장 황태선 이사는 “가족, 연인과의 가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그린카와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이용해 도심 속 특별한 나들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롯데그룹 계열사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린카는 롯데그룹 계열사와 지속적으로 시너지를 효과를 창출하며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와 롯데백화점에 그린카 전용 차고지를 구축하여 매장을 방문한 고객과 인근 주민들에게 카셰어링 서비스 이용 편의를 높였다.
또 업계 최초로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 5시간 이용권을 0원에 판매하여 홈쇼핑 주요 소비자층인 여성과 주부층은 물론 3040대 남성에 이르기까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